Notice

[정동하] <스튜디오 라이브 LOVE> 잠정 연기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21 17:23
조회
1309
안녕하세요. 뮤직원컴퍼니입니다.

먼저 [스튜디오 라이브 LOVE] 공연을 기대하고 기다려 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연장 조치에 적극 협조하고자 공연 관람에 걱정이 많으실 예매자 분들과 출연진, 스태프분들의 건강 보호를 위해 공연 일정을 부득이하게 잠정 연기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티켓을 예매하시고 손꼽아 기다려 주신 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상황이 호전이 되고, 공연 일정이 정해진다면 그때 새로 티켓팅에 대한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추후 진행될 [ 스튜디오 라이브 LOVE ] 일정은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관객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현 상황이 빠르게 호전되어 좋은 공연으로 보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예매 티켓은 취소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 조치되며, 환불 절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2

  • 2020-04-21 21:30
    요즘 모든공연이 중단되는것도 아니구
    공연진행에 필요한 대비책마련해서 공연다하고있는데요....60석 소규모공연...그것도 5월초에 일정잡아서 진행하면서 아무런 대비책도없이 코로나가 기적적으로 사라지기만 바라신건가요..??
    2주도 안남기고 이런 무책임한 행동은 너무하다고생각됩니다.
    코로나사태가 모든 면죄부가되는건 아닙니다.
    당연히 모든분들의 건강이제일중요하지만 .....안전하게 공연진행하는곳도 많은걸로 알아요...이제부터는 공연일정조율시 좀더신중해주시기 바랍니다...

  • 2020-04-21 23:06
    장소가 톤스튜디오인만큼 걱정과 기대가 공존한 시간을 보내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조치에 대한 뉴스를 보고 마음의 준비를 해야하나 싶었습니다.
    그래도 취소가 아니라 연기라니 다행입니다.
    코로나사태...이게 때론 면죄부가 되기도해서 화 낼 힘조차 빼앗아 가버립니다만
    그저 무덤덤해지지만 않기를 바랄뿐입니다.